스카니아, 고객 참여 그리핀 골프대회 개최

2018-09-11       이승한 기자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스카니아코리아그룹이 지난 10일 충북 충주에 위치한 동촌 컨트리 클럽에서 진행된 ‘제6회 그리핀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그리핀 골프대회는 지난 2013년 첫 개최 이래로 올해 6회째를 맞이했으며 스카니아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아마추어 골프대회다. 스카니아 측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고객과 친밀한 스킨십을 통해 매년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VIP 고객 120여명이 참가했고 우승과 준우승를 비롯해 행운상 및 우정상 등이 시상됐다. 공식적인 대회 일정 외에도 프로골퍼 박시현·임미소 선수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 및 동반라운딩 등 이벤트가 마련돼 참가자들에게서 호응을 얻었다.

 

치열한 경합 끝에 우승을 차지한 한영수씨는 “스카니아가 개최하는 제6회 그리핀 골프대회에서 우승해 매우 뜻깊다”며 “스카니아 차량은 물론, 오늘과 같은 행사에서도 고객과 다각적으로 소통하려는 브랜드의 고객중심 마인드가 느껴져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페르 릴례퀴스트 스카니아코리아 대표는 “고객과 함께 친밀감을 형성하고, 고객 로열티를 높이기 위해 진행해왔던 그리핀 골프대회가 고객 관심과 성원으로 어느덧 6회를 맞이하게 됐다”며 “그간 한국 고객이 보여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카니아코리아는 역대 최장 연구개발 기간과 최대 개발 비용을 들여 20년 만에 탄생한 ‘올 뉴 스카니아’ 트럭을 올 2월과 7월 한국 시장에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