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광받는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C10', 저렴한 구입방법

2018-09-12       교통신문

신박하고 똑똑한 아이템인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C9, C10' 모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구매량 증가와 동시에 다소 비싼 국내 가격에 만족하지 못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기 위해 해외직구를 찾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다.

 

적외선 센서로 휴대폰을 인식하여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거치대를 열어주고, 휴대폰이 거치되면 자동으로 단단히 잡아주는 'C9, C10' 모델은 차량거치뿐만 아니라, 거치만 해 놓으면 무선충전까지 작동되기 때문에, 차를 좋아하는 운전자라면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신박한 아이템이다.

국내에서 'C9, C10' 모델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한 업체에서는 제조사와 'C10 모델'을 국내 유통 독점을 하기 위해 독점계약까지 진행되어, 브랜드 버블 프라이스까지 얹혀 6~7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실정이다.

해외제품유통과 해외구매대행을 병행하는 '차이나노브랜드'의 염대현 대표는 "국내 온라인 시장이 아닌 해외 시장에선 동일 제품인 'C9, C10' 모델을 3만원대 초, 중반에 판매되고 있어 해외구매대행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며, 덧붙여 "해외배송이라 하더라도 오전 주문시 영업일 기준 3~4일이면 집에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해외배송이라 하더라도 몇주씩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고 전했다.

이어 '차이나노브랜드'는 국내 전자제품 유통 업체 중 최초로 F2C(Factory to Customer) 시스템을 도입하여 유통 마진을 최소화 해 소비자에게 보다 저렴하면서 빠른 배송을 지원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