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 달콤, 짜릿한 경북 겨울여행!”
상태바
“즐기자! 달콤, 짜릿한 경북 겨울여행!”
  • 이성일 기자 sllee@gyotongn.com
  • 승인 2016.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 겨울 관광 정보 담은 여행지도 발간

【경북】경북도는 겨울철 경북의 주요 관광지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달콤, 짜릿한 경북 겨울여행’이라는 관광안내지도를 제작, 전국 주요관광안내소 및 휴게소 등에 배부했다.

이번 겨울지도 앞면에는 경북전도를 수록해 주요 관광지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특히 경북의 교통정보, 관광안내소, 시·군별 홈페이지 주소, 해맞이축제 등 경북만의 겨울을 느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겨울지도 뒷면에는 겨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눈꽃트레킹 코스, 겨울축제, 겨울 빵 이야기, 해맞이 명소 등 10가지 여행테마로 경북을 소개, 경북을 찾는 관광객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에 제작.배부된 ‘달콤, 짜릿한 경북 겨울여행’ 관광안내지도는 경북나드리(http://tour.gb.go.kr) 홈페이지(공개마당 → 경북여행책자→신청하기) 및 경북관광홍보관(054-745-0753)으로 신청하면 무료로 우편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도는 올 한해 사계절(봄, 여름, 가을, 겨울)별로 관광안내지도를 제작, 경북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주요 명소를 계절별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도록 총 20만부를 배부했다.

서원 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전국 관광안내소, 고속도로 휴게소, 다중집합시설 등에 배부해 경북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유용한 길라잡이가 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관광객들이 손쉽게 경북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가이드북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