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 AS 이벤트
상태바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 AS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8일까지 다양한 서비스 제공

2월 28일까지 다양한 서비스 제공

정비쿠폰 및 무료 선물 혜택 선사

터보 엔진오일 교체 20% 할인혜택

설 연휴 3일 기간, 특별 무상점검도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20일부터 2월 28일까지 전국 르노삼성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오토솔루션 2017 뉴 스타트 이벤트’를 실시하고, 설 연휴 기간 동안 무상점검 서비스에도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해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취지로 마련된 이벤트는 소모성 부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비쿠폰 및 상품권 증정과 할인 판매 등 서비스가 제공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배터리를 교체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권 오토솔루션 정비 쿠폰이 지급된다. 타이어 4개를 모두 교체하면 5만원 상당 신세계상품권이 증정되고, 터보 엔진오일 교체 시 해당 기간 2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엔진 세정제도 1만원 할인해 준다.

안경욱 르노삼성차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지난해 보내준 고객 성원에 감사인사 전하고 르노삼성차와 안전하게 새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언제나 고객 안전과 품질을 우선시하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차는 또한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설 연휴 유동차량이 많은 천안삼거리휴게소(경부), 문막휴게소(영동), 함안휴게소(남해안), 화성휴게소(서해안)에서 상/하행선으로 나뉘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기본적으로 ‘냉각장치’ ‘배터리’ ‘각종 오일류’ ‘와이퍼’ ‘타이어 공기압 체크’는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냉각수’ ‘워셔액’ 등을 점검․보충 받을 수 있다. 와이퍼 블레이드 및 벌브류(제논 및 LED램프 제외) 교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