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디스커버리’ 가상현실 체험존 운영
상태바
‘올 뉴 디스커버리’ 가상현실 체험존 운영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전시장서 생생한 경험 가능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전국 전시장에서 첨단 디지털 기기를 활용해 ‘올 뉴 디스커버리’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가상현실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지난해 파리모터쇼 공개 후 전통적 디자인 언어를 계승하면서도 혁신적으로 진일보된 내·외관 디자인과 첨단 테크놀로지가 조합돼 주목 받아온 5세대 풀 체인지 모델이다. 국내에는 올 하반기 공식 출시를 앞두고 서울모터쇼에서 한국 최초로 공개된다.

랜드로버코리아는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해 눈앞에서 차량을 직접 보는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올 하반기 기대모델로 평가받는 올 뉴 디스커버리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킨다는 전략이다.

올 뉴 디스커버리에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전국 랜드로버 전시장에 마련된 가상현실 체험존을 통해 상세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신 VR키트를 통해 차량 외관 디자인 및 인테리어는 물론 제품 특징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주요 기능을 설명하는 고화질 이미지와 영상도 제공된다.

백정현 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서울모터쇼에서 첫 공개를 앞두고 첨단 가상현실 기술을 통해 국내 고객이 올 뉴 디스커버리 우수한 상품성을 먼저 확인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첨단 디지털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편리하고 색다른 고객 체험 기회를 꾸준히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