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언맨 블랙박스’ 2천대 한정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언맨 블랙박스’ 2천대 한정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과 콜라보 ‘QXD1000알파 아이언맨 에디션’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팅크웨어가 아이언맨과 손을 잡았다. 업계 최초로 마블과 콜라보레이션 한 블랙박스 제품을 2000대 한정 출시했다.

팅크웨어는 마블 콜라보레이션 블랙박스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블 히어로 캐릭터 중 하나인 아이언맨의 수트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전체적인 블랙 컬러의 프레임을 기반으로 아이언맨 상징 색인 레드 컬러와 캐릭터 아이콘 등이 적용됐다.

카메라 주변으로는 아이언맨의 아크원자로를 연상시키는 타공 패턴과 시큐리티 LED를 적용, 작동 시 깊이감 있는 라이팅을 연출하며 마치 아이언맨이 작동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아이언맨의 인공지능 프로그램인 자비스를 모티브로 한 GUI도 적용됐다. 제품 온·오프시 마블 로고와 아이언맨 캐릭터가 나타나는 동시에 아크원자로 사운드를 적용해 운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전달한다. 이 밖에도 제품 패키지, 마이크로 SD카드, 후방카메라, 외장 GPS 등에도 로고와 캐릭터를 적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성을 뒀다.

이 한정판은 기본 64G 메모리, 외장 GPS가 포함된 단일 패키지로 구성됐다. 출시가격은 45먼9000원이다.

한편 디즈니사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2017 마블 매니아 캠페인’도 진행한다.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등 마블 대표 히어로 10인을 상징하는 심볼이 부착된 ‘마블밴드’를 증정하는 캠페인이다. 아이나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일일 1회 발급되는 쿠폰을 받아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및 대리점에 방문하면 마블밴드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