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휴가철 다채로운 이벤트
상태바
한성모터스, 휴가철 다채로운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V 관심 고객 시승 행사 진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스포츠다목적차량(SUV) 고객을 위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성모터스는 1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복합문화공간 ‘F1963’과 해운대 최고 야경이 보이는 ‘더 베이(The Bay) 101’에서 SUV 라인업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블랙 스틸 텀블러를 증정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 4일에는 SUV 가망 고객 60명을 상대로 ‘한성모터스와 함께하는 메르세데스 SUV 라운지’ 고객 초청 이벤트를 열었다. 부산 복합문화공간 F1963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SUV 시승 및 스페셜 코스 요리 식사가 마련됐고 조윤범의 파워클래식 공연 및 슈퍼스타K 출신 가수 박보람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졌다.

또한 지난달에 이어 한성모터스는 ‘다이브 인투 한성(Dive into Han Sung)’을 연장 진행한다. 한성모터스 4개 전시장 (남천·감전·부산북구·순천)을 방문하는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받을 수 있고, 한성모터스에서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파크하얏트 해운대 불꽃 페스티벌 초대권 및 제주 롯데호텔 1박 2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대상은 메르세데스-AMG 전 차종과 일부 SUV 차량 구매 고객이다. 이밖에 한성모터스 전시장에서는 시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승 참여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시승 후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해 1등에게는 투미(Tumi) 명품 캐리어, 2등은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를 각각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18일부터 19일까지 VIP 가족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셀프 자연놀이터가 마련된 거제도 바테에서 아이들을 위한 보물찾기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파티 및 영화 상영과 거제 삼성호텔 숙박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8월 한 달간 한성모터스 고객을 위한 시승 이벤트와 다채로운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