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드림그림’, 한국국제아트페어 참여
상태바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한국국제아트페어 참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생 제작 작품 KIAF 전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자사 미술영재 장학프로그램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21일에서 24일까지 진행된 ‘2017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행사에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 화랑협회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아트마켓 행사인 한국국제아트페어(KIAF)는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했다. 매년 국제적으로 명성 있는 갤러리와 미술 관계자 그리고 미술 애호가가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행사에 드림그림 학생이 참여해 미술적 견문을 넓히고, 자신들이 참여한 작품이 전시됨으로써 자부심을 느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한성자동차는 이번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공식 스폰서로도 참여했다.

드림그림 장학생은 이번 행사 작품 전시를 위해, 지난여름 2박 3일간 진행된 ‘인텐시브 썸머아트캠프’에서 한경우 작가와 함께 아트 워크숍을 진행했고, 학생들이 만든 결과물을 바탕으로 KIAF 전시를 위한 특별한 작품이 완성됐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들이 모이는 이번 행사에 드림그림 학생들이 참여해 미래 현대미술 흐름을 파악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꾸준히 유명작가와 협업하는 과정 속에서 발전할 학생 모습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 사회공헌활동인 ‘드림그림’ 프로그램은 예술적 재능과 꿈은 있지만 가정 형편이 어려워 학업에 전념하기 어려운 초·중·고교 학생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학생을 선발해 고등학교 졸업까지 꿈을 지원해주는 미술장학프로그램이다. 올해로 6주년을 맞이한 드림그림 프로그램은 서울문화재단과 협업해 2017년 서울거리예술축제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과 미술영재를 위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