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전액할부 전문 ‘AJ카몰’, "저신용자 할부시 조건에 맞는 상품 선택 최우선"
상태바
중고차전액할부 전문 ‘AJ카몰’, "저신용자 할부시 조건에 맞는 상품 선택 최우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교통부가 조사한 자동차 이전등록 현황 자료에 따르면 중고차 거래대수는 2012년 328만 4429대, 2013년 337만 7084대, 2014년 346만 8286대, 2015년 366만 6674대로 꾸준히 증가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불황이 장기화되면서 신차 대신 중고차를 구입하는 경우가 늘고 있지만 중고차매매사기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면서 중고차매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만연해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중고차매매업체의 필요성이 절실해지고 있다.

중고차 구입 시 고려되는 요소는 다양하게 있으나 그중 가장 신중한 것으로는 중고차할부로 자금이 부족하여 부담스럽게 다가올 때 중고차전액할부는 아주 유용한 수단으로 다가온다.

그러나 계획을 세우지 않고 중고차전액할부를 이용하면 가중되는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중고차할부 금리, 이자율, 이율이 상당히 높은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는 더욱 신중한 선택이 요구되는데, 이에 따라 높은 금리의 중고차전액할부를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상황인지 등을 잘 따져보는 것이 관건이다.

중고차매매단지의 권유대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지만, 중고차전액할부의 경우 취급 은행에 따라 중고차 할부 금리가 달라지므로 상환 방식, 신용등급에 따른 조건, 대출 기간 등을 고려하여 자신의 조건과 부합하는 중고차전액할부 상품을 먼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신용회복,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 등의 상품을 빙자하여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일부 업체들이 있어 이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요구가 필요하다.

이에 AJ카몰은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저신용자들을 위한 중고차전액할부 자체상품으로 할부진행이 가능하며, 신한마이카제휴업체로 최저금리 4.8% 당일출고도 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기업형중고차시스템으로 업무영역을 분업화하여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AS팀으로 구성돼 고객방문 시 빠른 업무처리를 도와준다.

한편 AJ카몰은 8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등 중고차 구매 시 가장 필요한 판매후기부터 매물정보, 관련 여러 가지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