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달콤한 3월 이벤트 눈길
상태바
한성모터스, 달콤한 3월 이벤트 눈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 방문 고객 다양한 혜택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3월에 한성모터스 4개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E300’과 ‘E400’ 출고 고객에게는 다이슨 슈퍼 소닉 헤어드라이어를, ‘더 뉴 S클래스’ 출고 고객에게는 타이틀리스트 골프 클럽(하이브리드)을 제공한다. 또한 봄 시즌에 맞게 3월 VIP 고객 대상으로 전시장에서 여성 고객을 위한 파티쉐 ‘유민주와 함께하는 아이싱쿠키 클래스’를 4월 중에 진행할 예정이다.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는 지난 1일부터 ‘워런티 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 박스를 랜덤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럭키 박스 물량이 떨어질 때까지 진행된다. 서비스센터에서 컨티넨탈 및 피렐리 타이어 2개를 구매하면 메르세데스-벤츠 바람막이를, 4개를 구매하면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 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한성모터스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따뜻한 봄을 맞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안전한 차량 운행과 풍성한 기념품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