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30

쏘카, 추석 연휴 맞아 대여료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18.09.11  

공유
default_news_ad1
   
 

[교통신문 유희근 기자] 쏘카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대여료의 50%를 할인해주는 추석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쏘카의 추석 연휴기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16일까지 쏘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 할인 적용 기간은 9월 21일 0시부터 9월 28일 19시까지다.(제주공항존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

서울, 부산, 인천, 경기 부름 가능지역에서는 1일 이상 예약 시 쏘카부름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쏘카 얼리버드 프로모션 할인 대상 차종은 K5, 말리부 등 중형차 및 카니발과 같은 승합차를 비롯해 그랜저 IG, K7 등 준대형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최근 추가된 150여대 카니발의 경우 자동문 등이 적용되는 풀옵션 차량을 도입했으며, 6인 이상 탑승할 경우 고속버스 전용차로 주행이 가능해져 쏘카 이용과 함께 교통 체증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더불어 전국의 KTX, 기차역, 버스터미널 인근 227개존에 1,434대의 차량을 배치해 대중교통과 카셰어링 연계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이 쉽게 찾아 탈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 본부장은 “카셰어링이 일상 속 이동 방식으로 자리 잡음에 따라 명절 이동시 고객들의 이용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부담없이 보다 자유롭게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쏘카와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d62

유희근 기자 sempre@gyotongn.com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특집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일반기사

ad35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6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