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추석 명절선물세트로 작두콩차, 소금세트 인기

기사승인 2018.09.12  

공유
   
 

2018년 추석이 다가오면서 기업과 소비자들은 가심비(가격대비 만족) 높은 추석선물세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값비싼 상품이 인기 있던 것과 다르게 최근에는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으면서 실용적인 품목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많은 기업과 소비자들의 눈길이 향하는 곳은 합리적인 가격대, 실속 있는 선물 구성이다. 신안함초닷컴 에서는 가을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무농약 작두콩차 선물세트가 인기다. 작두콩차는 몸을 보온시켜주면서 면역력 체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타민A, 비타민C, 플라보노이드, 사포닌 등이 풍부하다. 또한 콩알, 깍지 등으로 분리해 티백에 담거나 호흡기 질환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수세미를 넣어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중이다. 세 가지를 한 세트 구성으로 만들어 보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세트는 기업추석선물, 어린이집 선생님 추석 선물 등으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명품 천일염으로 유명한 신안의 천일염세트도 각종 결혼답례품, 장례 답례품, 그리고 명절선물세트로 인기가 좋다. 유네스코 지정 생물권보전지역인 신안 도초도에서 생산한 천일염을 3년 동안 묵혀 만든 것이다. 3년 동안 자연건조 시키는 과정에서 간수, 불순물이 제거된다. 일반 소금에 비해 끝 맛이 깔끔하고, 쓴맛이 덜 한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이 풍부하고, 몸에 좋은 알칼리성 성분으로 알려진 건강소금이다. 천일염, 구운소금, 함초소금, 톳소금, 모링가소금 중에서 원하는 종류를 선택해 선물세트를 구성 할 수 있다.

신안함초닷컴 김석희 대표는 “추석맞이 선물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2종세트는 13+1, 3종세트는 9+1 증정 이벤트와 함께, 인터넷 쇼핑이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한 페이지에서 가격대별로 다양한 세트를 보고 고를 수 있도록 알뜰세트와 실속세트를 판매 중”이라며, “다가오는 2018년 추석선물 세트를 저렴하고, 간편하게 구매 할 수 있다”고 말했다. 

ad62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3
ad6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특집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일반기사

default_side_ad3
ad5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61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