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G어드바이저 통합 영업 센터 오픈
상태바
AIG어드바이저 통합 영업 센터 오픈
  • 유희근 기자 sempre@gyotongn.com
  • 승인 2018.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유희근 기자] AIG어드바이저가 18일 서울시 공덕동 효성 해링턴 스퀘어 5층에 통합 영업 센터를 오픈하고 본사와 서울 내 4개 지역단(중앙, 서울, 강남, 마포) 사무실을 한 곳으로 통합 이전했다.

이번 통합을 통해 소속 설계사들에 대한 효율적인 지원과 영업력 강화는 물론 자유로이 소통하고 휴식할 수 있는 휴게 공간도 개선하여 설계사와 AIG어드바이저를 찾는 고객들이 함께 편안한 상담을 할 수 있게 됐다. 이러한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AIG어드바이저는 제 2의 도약을 이룬다는 계획이다.

최용관 AIG어드바이저 대표는 “기업보험 위주의 영업조직을 대상으로 생명, 장기보험 상품 교육에 집중하고, 지역단별로 강점이 있는 상품 및 영업력을 서로 벤치마킹하여 실적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사가 영업단과 통합되어 현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회사 정책을 현장에 맞춰 빨리 도입하는 등 전반적으로 효율성이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IG어드바이저는 2012년 AIG손해보험의 자회사형 보험 대리점(GA)으로 출범했으며, 2017년 영업이익을 기준으로, 출범한 지 6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한 바 있다. 현재 기업보험 분야에서 최고 전문성을 가진 설계사들로 구성된 AIG어드바이저는 현재 870명의 설계사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