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마석 하남가구단지 명품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 추석맞이 이벤트 특가할인 진행중
상태바
남양주 마석 하남가구단지 명품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 추석맞이 이벤트 특가할인 진행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등 해외 유명매트리스 브랜드를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하는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 매트리스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최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평소 수입매트리스 할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왔던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소비자들이 추석 연휴를 편안히 보내고, 긴 연휴를 이용해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뜻으로 기획되었으며 매장 내 전시되어 있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등 고급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전제품을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는 ‘에어룸’,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떼라페딕’, ‘베드보스’, '네트’, ‘이스트맨하우스’, '컴포트앤릴랙스' 등 13가지 브랜드 60여종 이상이 제품으로 구성되어 전라인업 프로모션 대상이다.

남양주 하남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 측은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케빈앤돈은 직수입 유통과정을 고수하고 있다"며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 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100평 규모의 넓은 쇼룸에 13가지 브랜드 3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로 소비자는 원하는 느낌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26일까지의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추석 당일 (24일)에만 문을 닫으며 다른 연휴 기간에는 이전과 동일하게 오픈하여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언제든지 케빈앤돈매트리스 쇼룸에 방문이 가능하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