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가구단지’ 고객의 니즈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친환경맞춤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린다데코’…밀리미터까지 조절 가능
상태바
‘포천가구단지’ 고객의 니즈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친환경맞춤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린다데코’…밀리미터까지 조절 가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식과 삶의 질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집을 중요한 휴식공간으로 여기는 경우가 많아져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커져가고 있다. 이에 입주와 결혼을 앞둔 사람들은 신경써야할 게 여간 많은 것이 아니다.

인테리어의 중요성에 관한 단편적인 예를 들자면 가구배치를 통해 넓은 방이라도 안락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작은 방이더라도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로 인해 최근에는 집안의 분위기나 사이즈에 맞는 가구를 맞춤형으로 제작하고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맞춤 코디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포천가구거리에 위치한 린다데코에서는 인테리어소품과 코디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맞춤코디 전문 업체로 친환경원목가구를 취급하고 있다. 친환경 원목가구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튼튼함과 동시에 방안의 온도와 습도를 적절하게 유지해 주며 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를 통한 항균작용으로 노인을 모시거나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또한 친환경 원목가구점으로 자사 공장 보유와 약 40여개 공장들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신제품 연구를 진행하여 신상 디자인의 가구를 가장 빠르게 출시하고 있다. 더불어 자사 공장보유와 자체 직수입을 통해 유통마진 및 생산단가를 낮춰 합리적인 가격에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나이트 세라피와 메모리폼, 라텍스 등 소재의 매트리스 및 침대 프레임, 리클라이너 기능성 가구들과 다양한 맞춤 매트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린다데코는 포천가구거리에 위치한 쇼룸과 더불어 평택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양주가구단지, 의정부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등에 인접해 있으며 민락우미린, 갈매스위첸, 민락대광로제비앙, 시흥인근, 인천 청라에일린의뜰, 의정부롯데캐슬골드파크, 양주리젠시빌란트 등에 거주하거나 거주할 예정인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위한 밀리미터까지 조절 가능한 맞춤 사이즈의 가구로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을 만들게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