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66

유망창업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추가 전국 가맹점 모집

기사승인 2018.10.08  

공유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본인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해낼 수 있는 맞춤정장이 각광받고 있다. 또한 맞춤정장이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주들에게 관심이 높다.

전국 24개 지점이 운영 중인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는 본사와 매장간의 상권보장을 위해 소수 정예로 운영되고 있는 브랜드로 맞춤정장은 특성상 사람에 의해 제작되는 주문정장으로 퀄리티 관리와 유지가 필수적이다.

HK테일러는 고객만족을 위해 본사에서 수미주라 제작소와 비스포크 제작소를 각각 운영하며 퀄리티 유지와 관리, 향상에 힘쓰고 있으며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전국 전 지점이 모여 회의를 진행하며 HK테일러의 비젼을 제시하고 있다.

HK테일러의 가족점이 되기 위해 2개월 동안 본사에서 같이 근무하며 맞춤정장 테일러가 되기 위한 교육이 진행된다.

목동본점에는 비스포크 제작 경력 40년 이상의 마스터 테일러가 상주해 있어 맞춤정장의 전문적인 지식을 쌓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HK테일러의 새로운 가족점 추가모집 지역은 대전, 세종, 천안, 울산, 창원, 마산, 김해, 광주, 익산, 순천, 광양, 목포, 여수, 제주도, 원주, 강릉 등 전국지점으로 모집중이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즐겁고, 고객 한분을 위한 특별한 정장을 제작하는 맞춤정장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주라면, 고객 만족이 남다른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와 성공 창업의 첫발을 내딛어 보길 바란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분당점, 부산점, 전주점 등 전국 24개 지점이 운영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3
ad64
default_news_ad4
ad65
default_side_ad1

기획특집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일반기사

default_side_ad3
ad5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61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