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앤플레이 2018년 덕소, 제천, 충북혁신 센터 오픈 기념 학부모 설명회 개최
상태바
㈜코딩앤플레이 2018년 덕소, 제천, 충북혁신 센터 오픈 기념 학부모 설명회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대로 된 올바른 코딩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 ㈜코딩앤플레이(대표 이정석)가 10월 중 경기도 남양주시, 충북 제천시, 충북 진천군에 센터를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딩앤플레이는 현재 전국적으로 53개의 센터가 계약되었으며 32개의 센터가 오픈되어 운영 중에 있다. 각 지역의 프랜차이즈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도 연이어 센터를 오픈하며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제대로 된 독창적인 코딩교육 커리큘럼을 보유한 유일한 기업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수강과 가맹 사업 문의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며 “비전을 함께하고 성장할 가맹 사업자를 선발, 교육 사업에서 우수한 커리큘럼을 잘 활용하는 것이 보다 안정적인 수익 구조로 연결되고 성공적인 창업의 핵심 요소라는 것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코딩앤플레이는 “유아부터 중학생까지 폭넓게 교육이 가능한 단계별 코딩교육 커리큘럼을 이미 5년 6개월의 프로그램으로 갖추고 있지만 꾸준히 앞서 나가는 회사인 만큼 지속적으로 다양한 피지컬 컴퓨팅을 경험할 수 있는 컴퓨팅 사고력 기반의 커리큘럼을 추가로 론칭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딩앤플레이는 10월 각 지역 센터 오픈을 앞두고 20일 덕소센터, 25일 제천센터, 26일 충북혁신센터에서 순차적으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참석자는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딩앤플레이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