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인천남동가구단지 명인공방 라자가구 신혼부부를 위한 대리석, 원목식탁 및 샤무드, 패브릭쇼파 가격파괴이벤트
상태바
김포인천남동가구단지 명인공방 라자가구 신혼부부를 위한 대리석, 원목식탁 및 샤무드, 패브릭쇼파 가격파괴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신부가 혼수를 준비할 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가전과 가구이다. 특히 가구중에 침대 및 쇼파는 가장 신중하게 고른다는 통계도 있다.

서인천가구단지 가좌동에 위치한 명인공방 라자가구는 신혼부부를 위한 쇼파, 침대 특가전을 기획했다.

이번 특가전으로 기획된 쇼파는 아쿠아쇼파, 샤무드쇼파, 패브릭, 가죽소파까지 전 쇼파가 망라되어 있다. 500평 공간의 두 개의 층에 전시된 다양한 쇼파들은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으로 특히 젊은 층이 좋아하는 SIMPLY MORDERN한 타입의 소파가 하나 하나의 거실을 꾸민다는 컨셉으로 전시되어 있다.

그리고 슬립페딕, BM울트라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원목프레임과 매치해 전시하고 있는 명인공방 라자가구는 매트리스에 맞는 원목프레임을 설정해 고객이 잘 선택할 수 있는 코디를 제공하고 있다.

지하1층은 생황토로 벽면과 천정을 인테리어해 생황토돌침대를 쇼핑하는 동안 황토에서 나오는 건강한 공기를 체험할 수 있다.

명인공방 라자가구가 이번에 신혼부부를 위해 기획한 쇼파, 침대 특가전은 1년에 한번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