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 씰리매트리스 등 미국 LMG 수입매트리스 가격 초특가 대방출
상태바
템퍼매트리스 & 씰리매트리스 등 미국 LMG 수입매트리스 가격 초특가 대방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트리스는 탄성을 유지하는 기초 소재와 상부 충전재, 커버로 이루어지는데, 기초 소재의 종류에 따라 매트리스의 종류가 결정된다. 메모리폼매트리스, 라텍스매트리스, 스프링매트리스 등 소재의 종류가 다양하고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테라페딕, 베드보스 등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또한 워낙 종류가 많기 때문에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는 어떤 매트리스가 나와 잘 맞는지 소재와 느낌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LMG 수입매트리스는 방문 고객에게 1:1 맞춤 상담을 통하여 다양한 매트리스 종류와 특징, 고객의 취향과 수면습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추천해주고 있어 구매 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유럽에서 먼저 인정받은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해 씰리메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떼라페딕, 베드보스 등 미국 유명브랜드의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직구, 직제조하여 유통과정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중간마진을 뺀 저렴한 직구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거기에 더하여 10월 한달간 오픈기념 이벤트의 혜택 또한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뿐 아니라 친환경소파인 아쿠아클린, 샤무드쇼파, 패브릭쇼파, 가죽쇼파 등 쇼파전문점과 북유럽풍 원목가구점도 바로 옆에 참여하여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가을 이사철을 맞아 예비신혼부부나 이사를 준비하는 입주가구들은 집안의 가구를 채우기 위해 수원, 영통, 성남 분당, 과천, 오산, 군포, 화성, 평택, 의왕, 동탄, 분당가구단지, 용인매트리스 할인매장 등을 찾아 발품을 팔고 있는데 LMG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은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있어서 다양한 지역에서 접근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