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뉴버스폰, 애플 아이폰XR, XS, 맥스 에어팟 제공 및 구형 아이폰7 재고떠리 이벤트 돌입

기사승인 2018.11.09  

공유
   
 

최근 아이폰XS, 맥스 사전예약이 끝나고 실개통으로 여전히 에어팟을 지급 행사하는 곳이 있다.

아이폰XS, 맥스, XR 실개통이 시작되면서 제일 인기 많았던 에어팟을 그대로 지급하는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뉴버스폰에서는 에어팟 뿐만 아니라 정품 실리콘 케이스, 슈피겐 스키니 케이스, 애플 정품 급속 충전세트 등 다양한 실개통 혜택을 증정하고 있어 화제다.

또한 아이폰XS 실개통이 되면서 SKT 아이폰7 고용량 모델 256G 출고가 가격이 59만원대로 내려 재고정리로 선택약정 12개월로 20만원대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뉴버스폰 공구 관계자는 출고가격인하를 통해 소량의 SK 아이폰7 만이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추가 요금 할인의 선택약정까지 할 수 있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KT 아이폰7은 128G로 공시지원금 선택 20만원 선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아이폰7 2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건 흔치 않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전한 뉴버스폰 공구 관계자는 "소량의 재고만이 구매를 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라고 밝히며 두번 다시 볼 수 없는 가격이라 빠르게 서두르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폰XS 실판매 사은품인 에어팟 증정 및 아이폰7 출고가 인하 가격은 뉴버스폰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3
ad64
default_news_ad4
ad65
default_side_ad1

기획특집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일반기사

default_side_ad3
ad5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61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