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수입매트리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창고대방출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8.11.09  

공유
   
 

요즘 환절기 날씨에 감기환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면서 휴식의 필요성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감정적인 스트레스를 제외하고 건강상태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수면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수면의 중요성이 부각되고있는 것이다.

우리에게 필요한 평균 수면시간은 7~8시간이며 수면하는 동안 우리의 몸은 면역시스템을 재정비하며 고장난 곳을 수선하거나 몸의 성장을 돕는다. 수면을 제대로 취하지 못하면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겨 감염이나 각종 질병에 걸릴 위험 또한 증가하게 된다. 실제 면역시스템은 밤에도 작동하기때문에 면역력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수면시간의 확보가 가장 중요하다.

수면의 다양한 이점이 알려지면서 최근 매트리스의 중요성을 인식한 소비자들은 품질이 뛰어나고 믿을 수 있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이런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구매시기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데, 이 가운데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는 과감히 블랙프라이데이를 얘기하고 있다. 이는 미국에서도 가장 큰 할인기간이며, 직구가 성행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는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서 최대 60%까지 할인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리세일(Pre-Sale)이벤트에 들어간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은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브랜트우드홈, 스프링에어 등 고품질의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을 직수입해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가성비가 뛰어난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수면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컨설팅으로 소비자 개개인에 적합한 매트리스를 추천하여 선택의 폭을 줄여주고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한 선입견 없이 제품을 비교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은 분당용인점과 남양주하남점 두개의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쇼룸에서는 블라인드 체험을 비롯해 1:1 컨설팅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문의사항은 코지슬립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3
ad64
default_news_ad4
ad65
default_side_ad1

기획특집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일반기사

default_side_ad3
ad5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61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