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입주·웨딩 시즌맞아 ‘수입 매트리스’ 50% 할인 눈길

기사승인 2018.11.09  

공유
   
 

11월 본격적인 입주·웨딩 시즌으로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구업계에 따르면 타 분기 대비 하반기에는 10% 가량 높은 매출을 기록한다.

매출 신장이 기대되는 시기인 만큼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를 비롯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이 다양한 제품 확보 및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 가구단지를 비롯해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이 다양한 제품 확보 및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드라마가구가 신혼부부와 입주가정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행사를 실시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로 가을 신제품은 물론 친환경원목가구와 수입 매트리스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행사 제품 중 ‘비엠울트라 헤븐리’ 수입 매트리스는 탁월한 흡수력과 통품을 자랑하는 신소재 텐셀 원단을 사용해 온도조절에 용이하다. 또한, 라돈 검출 테스트를 통한 데이터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낮춰주고 있다.

이 외에도 △이태리 노바텍스 샤무드 노바벅 패브릭쇼파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천연 대리석 식탁 등의 다양한 제품이 할인가에 제공된다.

또한, 일산 드라마가구는 공간별로 쇼룸이 진열되어 있어 인테리어 노하우를 참고할 수 있으며 전문가의 맞춤상담을 통해 고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가구를 제작할 수 있는 맞춤가구제작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맞춤 가구 제작 시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친환경원목으로 개별 취향에 맞게 제작 가능하다.

고양 일산드라마가구의 김맹섭 대표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은 한 번에 많은 가구를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 커질 수밖에 없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수입매트리스와 친환경원목가구 등의 고품질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행사와 더불어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3
ad64
default_news_ad4
ad65
default_side_ad1

기획특집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일반기사

default_side_ad3
ad5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61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