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청역 전세 원룸 레비코하우스, 고급 빌라서 느낄 수 있는 혜택 누릴 수 있어
상태바
금천구청역 전세 원룸 레비코하우스, 고급 빌라서 느낄 수 있는 혜택 누릴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금천구는 투자가치가 높고 새롭게 신도시화 되어가는 지역으로 많은 아파트들과 지하철역이 들어서고 있다.

특히 금천구청역은 주변 대단지 아파트와 역근처에 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다.

구청, 대형마트, 도서관, 안양천 등 실생활과 주거생활이 고르게 잘 배분될 수 있도록 구성된 지역특성이 더해져 선호도가 높다.

거기에 서울 지역으로는 집값도 아직은 높지 않아 젊은 신혼부부들도 많이 찾는 곳이다.

이러한 금천구청역에 원룸형 오피스텔이 준공을 마치고 분양을 앞둬 많은 이들의 호응이 높다.

레비코하우스는 바로 그런 조건을 갖춘 오피스텔이다. 주변시세에 맞춰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고급빌라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이 주어져 조건이 좋다.

레비코하우스는 총 84세대, 주차 타워 완비, 지하에 헬스장 및 골프장 이용 가능, 옥상에 하늘정원(바비큐통 제공),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갖춰 입주민의 편의를 도모한다.

레비코하우스 주변에 곧 경찰서가 들어서고, 대형마트도 입점을 준비 중이다. 또한 금천구청과 바로 앞에 역이 있어 서울 지역 어디라도 접근성이 좋다.

 

주변에 모든 원룸들이 비싼 월세를 지불하는데 이 곳은 전세가 가능하고, 4대보험만 되면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하다.

이자금도 저렴해 직장인들이나 신혼부부들이 살기에도 좋은 곳이다. 또 최근 가장 문제되는 층간 소음에 취약하지 않도록 설계를 해 큰 문제가 없게 했다. 실평수 6평대로 남향이라 해가 잘 들어 주거지역으로 적합하다는 평가가 많다.

특히 금천구청역 준공공임대 레비코하우스는 세제 혜택이 많고, 8년간 임대료를 올릴 수 없는 법적 기준이 마련되어 있어 큰 부담없이 주거지로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금천구청역 전세원룸 레비코하우스의 자세한 내용 및 안내는 임대문의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