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페인트 시공업체 "수지페인트" 꼼꼼한 마감과 차별화된 조색노하우로 인기몰이
상태바
친환경페인트 시공업체 "수지페인트" 꼼꼼한 마감과 차별화된 조색노하우로 인기몰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수지페인트

과거 흔히 도장시공이라고 불리며 단순 도료작업으로 평가받던 페인트 시공이 최근 완전한 변신을 통해 인테리어 시장에서 크게 각광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각종 페인트 제조업체들이 페인트 도료 제품의 고급 마감재 전환을 통해 제품 차별화 경쟁을 펼치고 있어 이와 같은 추세를 선도하고 있다.

예를 들어 자연석이나 대리석의 질감 등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하는 각종 석재 질감의 페인트나 미려한 색상을 다양하게 표현하는 페인트, 향균작용으로 각종 곰팡이나 세균 등에서 자유로운 페인트 등은 물론 유해물질 흡착 기능과 악취제거 및 공기정화 기능, 실내 습기조절이 가능한 페인트까지 출시된 상태다. 

이와 같은 페인트 시공의 고급화 분위기에 가장 빠르게 반응한 것은 젊은 소비자들이지만 최근에는 그 계층이 점차 크게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대해서는 페인트 시공이 소비자들에게 기존의 벽지를 능가하는 차별화된 트렌디한 느낌으로 다가가고 있으며, 다양한 색상과 질감, 광택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크게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이 업계의 중론이다.

또한 무엇보다 디테일한 색상의 구현이 가능하고 벽면이나 천정, 문, 문틀, 몰딩, 걸레받이, 샷시 등 다양한 곳에 자유롭게 페인트 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벽지 시공과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도 크게 평가된다.

이와 같은 분위기 속에 피부질환이나 호흡계 질환을 유발하는 새집증후군을 막고 비염이나 아토피 등의 면역질환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도 아무런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친환경 페인트 시공으로 용인 일대에서 오랫동안 좋은 페인트 시공 업체로 인정받아온 '수지페인트'를 주목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고 있다.

이는 무엇보다 오래전부터 인정받아 온 '수지페인트'의 탁월한 페인트 시공역량이 최근 고급화, 트렌디화 바람과 만나 큰 시너지를 내고 있기 때문이라는 평가다. 탁월한 고급 페인트 시공능력과 차별화된 조색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업체에게 소비자의 이목이 집중되는 것은 일견 당연하다고 할 수 있는데  '수지페인트'는 최근 고급화된 페인트 시공에 발맞춰 미려함을 살리는 조색노하우와 디테일한 색상구현, 고객이 원하는 질감과 광택을 연출해내는 탁월한 시공능력으로 크게 인정받고 있다.

페인트 시공은 공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해 전문성이 떨어지는 경우 고객이 원하는 질감이나 광택, 색상,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지 못하고 페인트가 군데군데 뭉치는 등 시공품질도 크게 떨어질 수 있다. 

한편 '수지페인트'는 경기도 용인의 주택이나 아파트 등 각종 주거공간과 상가 등 상업공간에서 친환경페인트, 탄성코트 시공을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수지페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수지페인트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