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외장관리 브랜드 더클래스 철분 제거제 '아이언 리무버' 출시 기념 행사
상태바
자동차 외장관리 브랜드 더클래스 철분 제거제 '아이언 리무버' 출시 기념 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1월 자동차 프리미엄 외장관리제 브랜드에서 ‘아이언 리무버’ 철분 제거제를 출시하였다.

자동차 도장면에 분진 앉는 이유는 주로 브레이크 분진 날림 및 공단 지역의 철가루 날림으로 발생한다. 철분 및 분진은 시간이 갈수록 도장면 및 휠에 고착되어 제거가 어려워진다.

철분이 누적되어 쌓이게 되면 서서히 도장면 부식이 일어나고 세차를 해도 때가 잘 지워지지 않는다.

그리고 일반 소비자들이 철분 제거제를 사용하여 철분을 제거하는데에 애로 사항이 몇가지 있다. 철분 제거제의 성능을 떠나, 철분 제거제 고유의 ‘향’ 때문에 사용하기 꺼려지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셀프 세차장에서 사용은 그리 쉽지 않다.

그리고 철분 제거제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으로 인해 약재가 철분에 반응하여 보라색을 띠게된다. 이는 철분이 제거되어 보랏빛을 내는게 아니라 단순히 그냥 철분에 반응하여 나타나는 현상이지만, 많은 소비자들은 이 현상이 철분이 제거되는 현상이라 판단하는 경우가 많다.

한편, 더클래스 관계자는 철분 제거제의 가장 큰 단점인 ‘향’을 최대한 억제하여 출시되었으며, 거부감 또한 없다고 밝혔다. 그리고 보랏빛 반응 직후 철분이 산화하여 흘러내리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정도로 확실한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이라 전했다.

하물며 일반적으로 흔히 구할 수 있는 철분제거제는 차량의 도장면에 부담을 주는 강한 알칼리성을 띄는 제품이 많다. 이는 장기간 도장면 부식의 주원인이 될 수 있으며 인체에도 좋지 않다.

더클래스 아이언 리무버는 100% 중성이며 본 상품을 출시하기까지 수 많은 연구와 테스트를 거쳤다고 한다.

그리고 11월, 12월 약 2달간 ‘아이언 리무버’ 제품을 구입하면 ‘휠 브러쉬’ 약 5천원 상당의 사은품이 100% 지급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