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구, 대전, 광주 사관학교/경찰대 준비전략 입시콘서트 개최
상태바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사관학교/경찰대 준비전략 입시콘서트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릉한샘기숙학원 사관학교, 경찰대진학연구소는 오는 11월 28일(수)부터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예비고2,3 및 예비 재수생을 위한 ‘2019 찾아가는 사관학교, 경찰대 입시준비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에서 진행되는 설명회에 참석하기 어려운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11월 28 (수) 저녁 7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을 시작으로, 11월 29일(목) 저녁 7시 예람인재교육센터, 12월 5일(수) 저녁 7시 부산 벡스코, 12월 6일(목) 저녁 7시 대구 엑스코에서 ‘사관학교, 경찰대 준비전략 입시콘서트’를 진행된다.

콘서트는 총 4부로 진행된다. 1부는 사관학교와 경찰대의 입시흐름을 예측하고 전망하는 시간을 갖게 되며, 2부는 1차시험 학습법, 3부는 2차시험 대비법을 강연한다. 4부는 참석한 학생 및 학부모님들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을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는 시간으로 기획됐다.

광릉한샘기숙학원 박일범 사관학교진학연구소장은 “우선선발 비중이 공사 100%, 해사 70%, 육사 65%에 이르는 지금, 사관학교 입시도 정보전으로 바뀌고 있다”며, “서울에 집중된 설명회에 참석하시기 힘든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1차시험부터 2차시험에 이르기까지 사관학교 입시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도록 찾아가는 콘서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설명회 참석 대상은 사관학교 및 경찰대 진학을 준비하는 예비 고2, 예비 고3, 예비 재수생 및 학부모이며,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사전 신청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설명회에 참석하면 사관학교 준비전략자료집 책자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