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필라테스 ‘S바디워크필라테스’, 수능이벤트 진행 "수고했어, 이젠 예뻐질 시간"
상태바
잠실필라테스 ‘S바디워크필라테스’, 수능이벤트 진행 "수고했어, 이젠 예뻐질 시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살 없는 균형 잡힌 몸매가 대세를 이루며 여가시간에 각자 저마다의 방법으로 몸 만들기에 시간을 투자하기 시작했다. 그 중 필라테스는 일상에서의 잘못된 습관을 통해 틀어진 체형에 중점을 둬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포용하는 운동이다. 또 재활과 교정에 초점을 두고 반복된 동작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신체 단련 운동인 만큼 몸의 균형뿐만 아니라 틀어진 자세를 바르게 교정하는 데도 효과적인 운동으로 알려졌다.

전국 최대 규모 기구 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S바디워크필라테스’는 필라테스 전문가 교육과정을 거친 검증된 강사들과 스포츠의학과, 물리치료사, 체육학과 전공자인 (현)실장들로만 구성해 몸에 대한 이해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수업의 질 또한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S바디워크필라테스 신천점에서는 고객과의 1대1 밀착 상담을 통해 체형교정, 산전, 산후 교정 등 필요한 분야를 면밀히 파악하며, 운동 전 체성분 검사와 체형분석 검사 등 체계적인 검사결과를 통해 개인별 맞춤 운동프로그램을 제시해주고 있다.

레슨은 집중관리를 통해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1:1 개인레슨, 6명의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6:1 그룹레슨으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이는 바디 컨디셔닝 상태와 원하는 레슨에 맞춰 맞춤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강사도 고객 성향과 운동목적에 가장 부합한 강사로 배치된다. 수업은 리포머, 바렐, 체어, 캐딜락과 같은 필라테스 기구로 진행되며, 체계적인 레슨을 통해 신체를 보다 단련하고 가꿔나갈 수 있다.

이에 잠실필라테스 S바디워크필라테스 신천점 관계자는 “무작정 필라테스를 시작하기 보다는 먼저 운동을 하려는 목적을 정확하게 설정하고 필라테스가 그에 적합한 운동인지를 체크해 보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어떤 운동이든 비슷하겠지만 필라테스 역시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개개인 신체 특성을 파악해 그에 맞는 운동법을 추천해주고, 회원들이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좋은 기구 컨디션, 쾌적한 운동 환경을 제공하는 센터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S바디워크필라테스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로 기구필라테스를 월 88,000원에 제공하고 있고, 친구 한 명과 함께 등록할 시 월 80,000원으로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3명이서 함께 등록할 시에는 월 73,000원의 합리적인 수강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이벤트는 2018 수능 수험생 및 수험생 가족 한 명, 친구들에 한한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S바디워크 필라테스 신천점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