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경포대 맛집 ‘솔올통나무집 닭갈비’, 풍미 깊은 치즈와 닭갈비 조화로 식도락 여행 필수코스 등극
상태바
강릉 경포대 맛집 ‘솔올통나무집 닭갈비’, 풍미 깊은 치즈와 닭갈비 조화로 식도락 여행 필수코스 등극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여름 폭염에 몸과 마음이 지쳐 있었다면 신선한 바람과 알록달록 걷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이해 여행을 떠날 채비를 갖춰도 좋은 날이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 등 여행지로서 우수한 환경을 갖춘 국내 대표 관광지인 강릉은 올해도 어김없이 국내 가을 여행지로 자리매김했다.

강릉 여행코스로는 정동진 해변, 정동심곡바다부채길, 경포대해수욕장, 주문진 도깨비 촬영장 등 데이트코스로도 손색 없을 만큼 화려한 자연 경관과 운치 있는 분위기를 간직하고 커피축제와 함께 강릉 먹거리도 많아 꾸준히 관광객이 오고 있다.

강릉관광객들은 “강릉의 가을 여행 명소들과 걸맞게 정갈하고 깔끔한 솔올통나무집닭갈비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여행객들은 물론 현지인들 사이에서 강릉 미식 필수코스인 강릉현지인맛집 ‘솔올통나무집 닭갈비’는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대표 메뉴 치즈닭갈비로 주목 받고 있다.

강릉시맛집 솔올통나무집 닭갈비의 대표메뉴인 치즈닭갈비는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기까지 한 닭갈비에 푸짐하고 풍성하게 올라간 모짜렐라 치즈의 절묘한 조화로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좋아하는 맛을 갖췄다.

치즈닭갈비를 주문할 시 닭갈비를 먼저 볶고 충분히 먹은 다음 우동사리를 넣고 우동볶음으로도 먹을 수 있고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는 평이다.

그 외의 메뉴로는 날치알주먹밥, 날치알볶음밥, 쟁반막국수 등으로 푸짐한 양에 저렴한 가격까지 갖춰 월등한 가성비로 데이트코스, 가족모임, 단체모임 장소 등으로도 손색 없다는 평이다.

강릉시 맛집 솔올통나무집 닭갈비 관계자는 “가장 신선하고 싱싱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음식을 만들고 있으며 넓고 쾌적한 객실도 갖춰져 있어 연인이나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외식 장소로 적절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