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FCA코리아,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 주도 전문 인력 양성 목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FCA코리아가 지난 10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FCA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2018 FCA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FCA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고객 만족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주도할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매년 실시되고 있다. 서비스 관리 부문, 부품 관리 부문, 정비 기술 부문 총 3개 부문 우승자를 선발한다.

이번 대회에는 지난 9월 20일 전국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지역별로 진행된 예선을 거쳐 선발된 17명이 본선에 참가해 열띤 경합을 펼쳤다.

본선 참가자들은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등 FCA 차량 고객에 대한 서비스 프로세스 상황별 적용력, 각 차종별 부품 이해력 및 관리 개선 방안 제안, 기술적 문제 해결 능력 등에 대해 실제 AS 현장에서 마주칠 수 있는 시나리오를 부여받고 해결 방법을 찾는 과정 전반을 평가받았다.

이번 대회 각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FCA 본사, 생산 공장, 부품-물류센터 등을 견학하는 해외 연수 기회가 제공된다.

윤시오 FCA코리아 AS 총괄 전무는 “18년 동안 진행된 FCA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전문성을 갖춘 서비스 인력을 양성을 통한 고객 만족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FCA코리아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