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제이마크뉴욕, 2018 F/W 핫트렌드 뉴욕 데일리 핸드백 마크 시리즈 출시
상태바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마크뉴욕, 2018 F/W 핫트렌드 뉴욕 데일리 핸드백 마크 시리즈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감성을 바탕으로 젊고 세련된 여성들을 위한 핸드백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제이마크 뉴욕(JMARK NEWYORK)’에서 뉴욕 데일리 감성의 MARK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MARK 시리즈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소재 콤비가 특징인 데일리백 추천 라인으로 제이마크만의 시그니쳐 스트랩과 직접 코디가 가능한 악세사리의 디테일이 매력적으로 돋보이며 감성적인 느낌을 담아 출시된 제품 시리즈이다.

고급스러우며 편의성을 갖춘 MARK 시리즈는 시즌에 관계없이 스타일리시하게 나만의 핸드백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어 최근엔 여자연예인들의 애용과 젊은 여성층의 데일리룩 패션 백으로 뜨거운 시선을 받고 있다.

이에 제이마크 뉴욕 관계자는 “F/W시즌을 겨냥하여 출시한 제이마크 뉴욕 마크 시리즈는 다양한 시즌에 멋스럽고 럭셔리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백은 고객의 취향, 캐릭터 등 내가 누구인지를 알려주는 다양한 개성의 표현인 만큼 새로운 디자인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겨냥했다. 제이마크 뉴욕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단연 소장가치가 있어 트렌드를 갖춘 여성들에게 주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