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살 때 금융사별 상품 이용하면 주유권 등 혜택”
상태바
“중고차 살 때 금융사별 상품 이용하면 주유권 등 혜택”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카, 12월 31일까지 할부금융 이용금액 따라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직영중고차 매매전문기업 K Ca가 연내 중고차를 사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구매 시 금융상품을 이용하면 주유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30개 케이카 직영점 및 홈서비스를 통해 제휴된 금융사의 상품으로 중고차를 할부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금융사별 케이카 전담 상담원을 통해 개인 맞춤형 할부 금융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신속하고 편리하게 중고차 구매계약을 진행하고 차량 당일 출고도 가능하다.

먼저 신한카드 할부 금융을 이용해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대출 신청 금액과 관계없이 주유상품권 6만원을 증정한다. 그 외 차량 주차 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한 개인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한 ‘주차안심 가상번호’ 서비스와 스피드메이트 경정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과 르노캐피탈도 금액과 관계없이 할부 금융을 신청하는 소비자에게 각각 주유상품권 5만원과 3만원을 지급한다. 오릭스캐피탈은 소비자의 대출 신청 금액에 따라 5백만원 이하는 영화관람권 2매, 5백만원 초과 2000만원 이하는 주유권 7만원, 2000만원 초과 신청 시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주유권을 비롯한 기타 할인 쿠폰은 모바일을 통해 제공되며, 대출 신청일 기준 익월 지급된다.

최현석 케이카 사장은 “중고차 구매를 위해 매장을 찾는 고객 중, 한자리에서 금융 상품 이용까지 간편하게 원스톱으로 진행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다양한 제휴 상품과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