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유심 미국유심 전문판매처 글로벌유심, 데이터 추가증정 프로모션 진행중
상태바
유럽유심 미국유심 전문판매처 글로벌유심, 데이터 추가증정 프로모션 진행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가 거듭될수록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국인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여행객들은 해외 각지의 관광지나 맛집, 카페 등 다양한 곳을 찾아다니며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하고, 스마트폰을 통해 길을 찾는 등 더욱 손쉬운 방법으로 해외여행을 즐기고 있다. 인터넷을 이용한 맛집 검색, 길 찾기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은 해외여행의 필수 준비물이 되었다. 이때, 장소의 구애 없이 해외 현지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유럽유심은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해외 현지에서 유심을 사용할 경우 데이터로밍보다 70-8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유심칩 교체로 해외현지 통신망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휴대폰에 저장된 사진과 카카오톡, SNS등을 기존과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크기의 데이터를 선택, 구매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추가요금의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장점의 유럽유심은 글로벌유심의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현재 글로벌유심에서는 최장 2019년 2월 5일까지 2GB, 8GB, 20GB 유럽유심 상품을 대상으로 데이터와 통화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한다. EE유심은 2GB 상품은 4GB, 5GB 상품은 10GB를 제공하는 더블데이터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EE유심은 테더링과 핫스팟이 지원되어 태블릿PC, 노트북과 함께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다. 유럽 전역에서 안정적인 데이터를 사용 할 수 있는 보다폰유심과 기존 통화의 3배를 제공하는 O2유심 등 상품별로 상이한 데이터, 통화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한다.

글로벌유심 관계자는 “국내 판매 중인 유심칩 중 검증이 되지 않는 곳에서 구매한 유럽유심은 품질에 대한 문제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고 했다. 또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홈페이지, 국내전화, 카카오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이 가능한 곳에서 유럽유심을 구매하는 것이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 전했다. 글로벌유심의 상품은 365일 24시간 공항에서 직접 미국유심, 유럽유심의 수령이 가능하며 수령 즉시 해외현지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유심 홈페이지를 통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