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품목으로 고객 찾아
상태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품목으로 고객 찾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창고형 가구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가 세라믹식탁, 원목식탁을 포함한 여러 고급 가구를 30~73% 할인 판매한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하남본점과 천안아산점에 가구 전문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에는 고객감동혁신에서 지난해에 이어 또 한 번 대상의 영예를 얻었으며 이를 기념해 할인전을 진행한다.

최근 가구 업계에서는 기존에 주로 사용하던 자재가 아닌 새로운 자재로 제작된 가구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세라믹 식탁과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가 대표적인 예로 유행에 민감하면서 실용주의 소비행태를 보이는 젊은 부부부터 편리함에 반한 중년층까지 연령대 구분 없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세라믹 식탁의 경우 유리에 비해 매우 단단하고 강하며 녹는점 온도가 높아 열에 강하다는 점 때문에 높은 내구성과 청결을 유지할 수 있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측은 “신소재를 활용한 가구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세라믹 식탁,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등 다양한 가구를 취급해 고객들의 선택폭을 늘렸다”며 “실제 집안에서 사용할 가구인 만큼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 매장을 찾아 눈으로 확인해보고 구입하는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하남본점은 270평 대규모 매장으로 오픈했으며 쇼룸 매장으로 실제 집안에 가구를 셋팅했을 때의 분위기를 함께 파악해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의 매장 위치와 운영시간, 할인 이벤트 품목 문의는 대표 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