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하우스' 신혼가구, 입주가구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퍼시픽하우스' 신혼가구, 입주가구 추가 할인 혜택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과 원주에 가구 할인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외 직수입과 공장 직영 운영을 통해 유통단계를 최소화하여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퍼시픽하우스는 현재 송도 e편한세상, DMC 2차 아이파크, 송도 더샵 센트럴시티, 시흥 배곧 한라비발디, 인천 청라 에일린의 뜰, 원주 기업도시 롯데캐슬, 원주 호반베르디움 8블록, 원주 봉화산 벨라시티, 원주 이지더원의 입주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입주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신혼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멋스러운 가구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으로 친환경 원목가구, 고품질의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3인용쇼파, 4인용쇼파, 카우치형 소파, 코너형 소파, 수입 브랜드와 자체 제작한 매트리스, 장롱, 붙박이장, 대리석 식탁, 세라믹 식탁 등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인천과 원주 매장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 거리이며,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다.

한편 퍼시픽하우스는 김포 프리미엄 전시장과 인천 송도 직영점 오픈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톡톡, 전화상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