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케빈앤돈 수입매트리스,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0% 세일 및 슈퍼싱글프레임 무료증정,얼리버드 이벤트진행 30일까지
상태바
남양주 케빈앤돈 수입매트리스,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0% 세일 및 슈퍼싱글프레임 무료증정,얼리버드 이벤트진행 30일까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케빈앤돈에서는 2018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및 특별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국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와 11월 쇼핑 특수에 맞춰 남양주 덕소본점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템퍼페딕, 씰리, 에어룸 등 주요 미국프리미엄 매트리스 특별할인과 슈퍼싱글침대 하단프레임 무료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블랙프라이데이 슈퍼싱글침대 하단파운데이션 무료증정

1인용 슈퍼싱글매트리스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며 구매 확정시 고급 하단파운데이션을 무료로 증정한다.

특히 하단파운데이션(하단프레임)은 가죽, 패브릭 등 소재가 선택가능하며 디자인 및 분위기에 맞춰 색상선택도 가능하다.

또한 고급프레임으로 변경시 소정의 추가비용으로, 슈퍼싱글프레임은 전례 없는 특가로 판매 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방문이벤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사전 예약 방문자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후 남양주 덕소 본매장에 방문 고객에게 구매와 상관없이 메모리폼배게를 100% 증정하며,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30만원 상당의 방수커버 및 배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화제의 얼리버드 이벤트 재개! 더 빠르게 더 저렴하게

작년겨울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케빈앤돈 얼리버드’이벤트가 다시시작된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배송일 기준 2달이전 구매확정시 추가 10%의 가격할인과 케빈앤돈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수입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구성, 최대 70%의 할인된 가격으로 고급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 더 푹 쉴 수 있게 그 동안 모든열과 성의를 다하고 고생한 수험생들의 노고를 조금이나마 격려하는 뜻으로 2018년 대입수학능력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험표를 지참한 구매고객에게 추가적으로 슈퍼싱글 프리미엄 토퍼를 증정한다.   한편 하남, 다산신도시 등 남양주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부터 '썰타', '아메리칸스타',‘스턴스앤포스터’, '떼라페딕’,  ‘베드보스’, '네트’, ‘이스트맨하우스’ 등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케빈앤돈공식 홈페이지, 블로그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