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66

대구∙경북 최대 규모 최다 혜택 12월7일~9일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기사승인 2018.12.06  

공유
   
 

대구에서는 국가인증 웨딩기업인 ㈜고구마웨딩이 주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겨울시즌을 맞아 이달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의 일정으로 개최돼 예비 신혼부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대구 최초 웨딩 사옥인 ‘고구마웨딩 사옥’에서 진행되며, 현장방문만 해도 웨딩체크다이어리 등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대구 전 지역 긴밀한 웨딩홀 협약을 통해 각 웨딩업체 담당자로부터 직접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이를 통해 계약금 지원, 식장 사용료 최대 할인 및 폐백음식 지원 등 실시간 비교를 통해 최고의 조건으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웨딩샵 및 스튜디오 또한 직거래 상담을 통해 가장 효율적인 ‘맞춤형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결혼준비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스페셜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혜택을 통해 무료 피팅, 혼주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는 물론 수입드레스 추가비용을 과감히 없애고, 부케를 받는 친구에게도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과감한 옵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국 최초로 웨딩 에스크로 제도를 실시하고 있어 안심계약, 안전 취소 프로세스를 포함하여 예비부부와 업체 사이에 정확한 계약 이행과 계약 취소 시 손해 최소화를 보장하기 때문에 예비부부가 안심하고 결혼준비를 진행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지난번 개최되어 큰 호응을 얻고 성황리에 막을 내린 대구웨딩박람회에 참여하여 결혼준비를 마친 A씨는 “웨딩홀은 물론 스튜디오, 메이크업, 신혼여행, 예물 등 여러 군데 돌아다니지 않고도 오히려 다양한 혜택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어 좋았다.”며 “무엇보다 한정된 예산으로 준비하다 보니 어려움이 있었는데 대구웨딩박람회에서 1:1 상담을 통해 최저가로 비교해보며 고를 수 있어 부담도 덜고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었다.” 고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의 무료참가신청 및 기타 자세한 정보는 ‘고구마웨딩박람회’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3
ad64
default_news_ad4
ad65
default_side_ad1

기획특집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일반기사

default_side_ad3
ad5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61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