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66

'공인모', 공인중개사시험 및 주택관리사시험 자격증 합격대비 최신 무료인강 제공

기사승인 2018.12.06  

공유
   
 

무료인강카페 공인모에서는 이러한 수험생들을 위해 2019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무료인강과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료인강카페 공인모(공인중개사 인강 추천받고 모인 사람들 카페)에서는 올해 시험기준에 맞춘 신강의로 제공하고 있으며, 학원에서의 실강도 제공한다.

2019년 공인모 공인중개사시험 연간커리큘럼은 한정된 시간 내에 최대의 효과를 내기 위해 출제경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방대한 이론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였으며 시험과목별 단원 정리문제가 수록되어 있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전문강사 2명이 중 선택이 가능하다.

약 40만 명의 공인모카페 가입자들과 시험에 대한 소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더라도 공인중개사 공부방법과 시험일정, 기출문제, 갑자기 공지될 수 있는 변동사항 등의 시험정보를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다. 공인모의 교수진들 또한 EBS, 주요 도시들의 공인중개사학원 및 주택관리사학원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진 교수진들로, 올해 들어 개정된 법률 등에 맞추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교재 역시 강사진들이 직접 집필하고 있다.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에서 시험에 나올 확률이 높은 부분을 체크해 그 위주의 공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해당 카페에서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들으면서 여러 사람들과 각 과목별로 중요한 부분 등 시험정보 등을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 합격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6일 치러질 예정이다. 더 자세한 공부방법과 합격수기는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3
ad64
default_news_ad4
ad65
default_side_ad1

기획특집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일반기사

default_side_ad3
ad5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61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