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연말 시즌 감사 프로모션
상태바
한성모터스, 연말 시즌 감사 프로모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출고 고객에게 샴페인 증정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성모터스가 크리스마스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12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출고·계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12월 한 달 동안 한성모터스 전시장에서 신차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연하장과 함께 영국 윌리엄 왕자 웨딩 샴페인으로 잘 알려진 샴페인 ‘폴 로거(Pol Roger)’를 증정한다. 특히 남천(감전),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에서 차량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추억 소환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7080 추억의 뽑기’를 테마로 마련됐는데 추첨해 1등 SMEG 커피머신&토스터기 세트, 2등 애플 에어팟, 3등 디:프로젝트 차량 방향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한성모터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전시장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새단장하고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중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2019 메르세데스-벤츠 달력, 메르세데스-벤츠 포켓 다이어리, 크리스마스 카드가 포함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지난 11월 ‘제3회 한성모터스 남천전시장 VIP 고객 초청 프로암 대회’를 개최했다. 해운대 비치 골프&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한성모터스 VIP고객 60여명과 KLPGA 프로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골프 라운딩과 코스식 만찬, 그리고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이두영 한성모터스 대표는 “연말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한성모터스에서 마련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한성모터스는 내년에도 전시장 내외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에게 큰 만족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