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66

KTX 강릉선을 타고 강릉 당일 치기 여행 인기, 강릉가볼만한곳 주문진맛집 대영유통

기사승인 2019.01.11  

공유
   
 

KTX 강릉선을 타고 강릉 당일 치기 여행이 인기다.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겨울 강릉 가볼만한곳은 어떤 곳이 있을까?

먼저 당일치기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행지마다 거리가 멀지 않고 택시나 버스를 타고 이동하기 좋은 곳을 택하는 것이 좋다. 강릉 오죽헌은 사계절 중 어느 계절에 방문해도 좋은 곳으로 파도소리를 느끼기 좋은 곳이다.

오죽헌을 들려보았다면 주변 경포해수욕장, 안목해변을 눈에 담은 후 주변 강릉맛집을 찾아가 맛있는 식사로 여행을 마무리 해보는 것은 어떨까? 주문진맛집 대영유통은 제철을 맞아 살이 통통하게 오른 대게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강릉 맛집 ‘대영유통’은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선주직판매장으로 직접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 등 대게 및 킹크랩, 홍게를 유통하며 대형 창고를 운영하고 있어 이에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이와 같이 신선한 대게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KBS1 6시내고향, KBS2 생생정보, KBS VJ특공대, 채널A 서민갑부, KBS 아침마당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으며 현지인들에게 강릉맛집 추천 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곳이다.

   
 

이곳은 대형수족관이 비치되어 있어 손님이 직접 대게를 고르면 주문 즉시 손질해 찐다. 메인 메뉴인 대게찜을 시키면 신선하고 살이 꽉 찬 대게2마리가 알맞게 익혀 제공되며 모듬회, 게라면, 파전, 오징어순대, 미역국, 문어, 골뱅이, 새우, 양파절임 등 다양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손질되어 제공된다.

대영유통 관계자는 “우수한 상품만을 선별하여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판매 과정이 생생하게 TV로 방송되다 보니 많은 분들이 저희 가게를 믿고 찾아 주시고 있다”며, “방문해주시면 기억에 남는 한 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정성껏 모시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영유통에서는 SNS인증 시 할인이벤트와 네이버를 통한 예약 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3
ad64
default_news_ad4
ad65
default_side_ad1

기획특집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일반기사

default_side_ad3
ad5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61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