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잠”, 숙면 장애 해소해주는 슈퍼싱글매트리스 출시해 주목 받아
상태바
“편한잠”, 숙면 장애 해소해주는 슈퍼싱글매트리스 출시해 주목 받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년 역사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메모리폼 매트 전문점 ‘편한잠’이 슈퍼싱글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수면장애를 겪고 있는데, 이러한 수면장애가 방치되면 만성불면증에 시달릴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편한잠’이 선보이는 슈퍼싱글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소재로 편한 잠자리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또한 매트 전문점 편한잠은 매트에 숙면을 녹이는 5단계 메모리폼 소재의 매트리스를 사용하며, 친환경 에코폼으로 돌기패턴을 이루는 프리미엄 에코폼, 식물성 폼으로 무독성과 에어홀 타공으로 이루어진 무독성 MDI폼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매트리스로 편안한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준다.

 

여기에 고밀도 및 고압축 서브폼인 2중레이어폼과 웨이브 물결 형태의 충격흡수폼인 라인드가드폼 및 크로스하드폼을 사용해 푹신한 느낌을 원하지 않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쿠셔닝이 강한 타입의 메모리폼 슈퍼싱글매트리스도 선보여 개개인에 맞는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준다.

이에 편한잠 관계자는 “편한잠 숙면매트의 5단계 폼은 의미 없는 가치를 부여하지 않고 오랜 기간 연구와 개발 끝에 숙면에 도움이 되는 폼만 사용했다”며 “의미 없는 소프트폼이나 저가의 하드폼은 숙면장애를 유발하므로 흔들림 없이 편안한 숙면을 원한다면 편한잠의 슈퍼싱글매트리스가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편한잠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구매자 모두에게 10만원에서 12만원 상당의 겉커버와 3만원 상당의 방수커버를 제공한다. 또한 포토구매평을 작성해주는 모든 고객들에게 배송비용을 돌려주는 구매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