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정보 제공 어플 ‘놀꽃’, SNS 리뷰 경품 이벤트 진행
상태바
멀티 정보 제공 어플 ‘놀꽃’, SNS 리뷰 경품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주변의 다양한 즐길 곳, 먹을 곳, 마실 곳 등의 매장 정보를 위치기반을 통해 알려주는 스마트한 어플 ‘놀꽃’이 SNS 리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놀꽃’은 음식점, pc방, 미술관, 네일샵 등 90개 이상의 업종에 대한 영업시간, 메뉴, 연락처, 근처 주차장 안내 등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앱이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놀꽃의 SNS 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댓글로 ‘놀꽃’ 어플의 자유로운 사용후기와 어플 내의 회원코드를 기재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하며 추첨은 전산 랜덤 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놀꽃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놀꽃’의 다양하고 실용적인 기능을 많은 분들이 사용해보고 솔직한 리뷰를 남겨 주시면 이를 참고해 더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30일(목)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월 8일(금) 오후6시 이후 놀꽃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과 놀꽃 어플 배너를 통해 발표된다.

‘놀꽃’은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스토어 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