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엑시언트 프로’ 로드쇼 개최
상태바
현대차 ‘엑시언트 프로’ 로드쇼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22일 전국 9곳 순회 전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현대자동차가 18일부터 22일까지 전국 대형트럭 물류거점 9곳에서 신형 ‘엑시언트 프로(PRO)’ 로드쇼를 개최한다. 물류 최일선 현장에서 고객이 신차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행사 기간 현장에 6x2 트랙터와 6x4 카고 각각 1대씩이 전시될 예정이다.

18일 부산신항(SK내트럭하우스)에서 시작되는 행사는 19일 인천(SK내트럭하우스)과 울산(SK내트럭하우스)에서 각각 열리고, 20일에는 당진 글로비스 주차장과 한국타이어 TBX 현풍점으로 자리를 옮겨 개최된다. 다시 21일에는 옥천현대상용서비스와 진곡사업단지화물차고지,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충주화물연대주차장과 광양(SK내트럭하우스)에서 각각 열릴 예정이다.

이중 부산신항·인천·울산·당진·광양 행사에서는 상용차 대고객 서비스로 주목받는 ‘비포서비스’가 함께 열린다. 무상으로 차량을 점검해 주고 소모품도 교체해 준다.

현대차 상용사업본부는 행사장을 찾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다양한 고객이 모여 ‘엑시언트 프로’를 관람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은 물론, 이들을 위해 ‘범용 판촉물’과 음료 제공 등의 서비스가 이뤄진다. 현장에서는 즉석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형트럭 운전자가 모이는 곳을 직접 찾아가 차량 전시와 고객 차량 무상점검에 나서는 것은 물론, 웃으며 즐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개최하는 만큼 많은 관심 갖고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