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66

예비 부부창업자들 사이 연일 화제의 ‘화덕초대파불고기’

기사승인 2019.02.12  

공유
   
 

2019년이 되며 자영업자, 혹은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인건비와 회전율, 마진율 그리고 창업 초기자금의 회수가 이슈가 되고 있다. 따라서, 소자본 창업, 업종 전환창업, 인건비가 비교적 적게 드는 부부창업 등 여러 가지 대안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고기집창업 브랜드 ‘화덕초대파불고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화덕초대파불고기는 ‘프랜차이즈 새늘’을 이끌고 있는 박영주 대표가 25년간 돈육에 매진하며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탄생한 브랜드로 예비 창업자에게 창업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하고, 가맹점의 활성화를 위해 물류지원, 마케팅지원 등 전적인 지원을 도맡아 하고 있다.

화덕초대파불고기는 우리나라 대표 음식인 불고기를 화덕초대파불고기만의 독보적인 맛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매장의 회전율을 높여 매출의 한계성을 극복해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유망 프랜차이즈로 꼽히고 있다.

고기집창업 화덕초대파불고기는 테이블 회전이 느리고 일손이 많이 가는 기존의 직화구이에 대한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화덕에서 1차 초벌구이 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이 테이블에서 손쉽게 데워 먹을 수 있어 연기 발생도 적을뿐더러 테이블 회전이 빠르고 포장 판매까지 가능하다. 따라서 기존의 직화구이와는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매출을 발생시킨다.

   
 

또한 고깃집의 유일한 단점인 점심 매출을 화덕초대파불고기만의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극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점심특선을 선보여 점심시간에도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고깃집이 테이블 점유 시간이 길어 높은 매출을 유지하기 힘들었다면 화덕초대파불고기는 테이블 회전율을 높여 단점을 보완했으며, 투자 대비 높은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게다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불고기에 특제소스를 양념하여 더욱 퀄리티를 높였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포장 및 배달 메뉴도 구성하고 있어 홀매출 이외에도 부가적인 매출을 창출 할 수 있으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

프랜차이즈창업 전문 새늘 박영주 대표는 “화덕초대파불고기는 25년의 노하우가 담긴 정갈하고 차별화된 레시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아 탄탄한 단골고객을 확보할 수 있으며, 고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갖추어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며, “CJ프레시웨이와의 업무제휴를 맺어 물류유통구조를 확보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요소들을 갖추었기 때문에 가맹점에 대한 대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박영주 대표는 “불경기일수록 판매가가 저렴해야 한다. 하지만 저렴한 판매가와 함께 전문화된 맛이 겸해져야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 점심부터 저녁까지 가맹점주는 고객에게 맛 그 이상의 감동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TV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고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화덕초대파불고기를 권유한다”고 전했다.

한편, 화덕초대파불고기는 ‘고객이 행복해야 가맹점이 행복하고, 가맹점이 행복해야 본사가 행복하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가맹점 최대 5천만원 대출 등 가맹점에 대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덕초대파불고기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창업 견적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3
ad64
default_news_ad4
ad65
default_side_ad1

기획특집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일반기사

default_side_ad3
ad5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61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