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주제 일러스트 및 디자인공모전 제8회 컬처플 챌린지 진행
상태바
자유주제 일러스트 및 디자인공모전 제8회 컬처플 챌린지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공모전플랫폼 컬처플에서는 자유주제로 그 동안 작업한 작품을 업로드하면 되는 제8회 컬처플챌린지를 이 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벌써 8번째로 진행되는 컬처플 챌린지는 자유주제로 그 동안 작업한 일러스트, 디자인, 캘리그라피 등의 작품을 자유롭게 출품하면 되며,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홍보 및 활동기회를 제공한다. 그 동안 수십만명의 작가들이 방문하고, 약 1천 여개의 작품이 출품, 120명 이상의 일러스트 작가 및 디자이너가 선정되었다.

컬처플챌린지 참여가 가능한 공모분야는 순수미술, 일러스트, 캐릭터 디자인, 웹툰, 캘리그라피 등 디자인 아트 분야 제한없이 출품하면 된다. 컬처플챌린지 수상자에게는 컬처플 웹사이트 메인 소개 및 인터뷰를 통한 언론홍보 지원, 10만 명 이상의 활동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소개 등 다양한 홍보 기회와 함께 역대 수상자들간 네트워킹 기회, 그 외 기업 제휴를 통해 창작자들의 다양한 도전기회를 지원할 예정이다.

토리커뮤니케이션에서 운영하는 컬처플은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할 수 있는 디자인공모전을 비롯하여 일러스트공모전, 캘리그라피공모전, UCC공모전, 사진공모전 등을 소개하는 챌린지, 창작자들을 소개하는 피플, 수상작을 소개하는 어워즈 카테고리 등을 운영하고 있다.

컬처플 관계자는 "지난 달에는 수상작가들간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하는 등 조금씩 서비스가 자리잡아 가고 있다. 아직은 역량이 크진 않아 지원할 수 있는 부분이 작아서 아쉽다. 하지만 꾸준히 성장하면서 창작자들의 홍보와 소통을 지원 예정이다. 많은 작가분들과 기업들이 협력한다면 더 좋은 기회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컬처플 서비스와 챌린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컬처플 웹사이트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