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환불 애플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환불팩토리’, “후불제 환불 수수료로 안정성 높여”
상태바
구글 환불 애플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환불팩토리’, “후불제 환불 수수료로 안정성 높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게임 시장이 크게 성장하면서 많은 게임 유저들이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모바일 게임을 더욱 적극적으로 즐기는 유저들은 이른바 ‘현질’을 하여 유료아이템 결제를 하고 좋은 아이템을 사용하여 게임을 더 즐기는 경우가 많이 있다.

하지만 유료아이템을 결제한 후 게임에 대해 만족스럽지 못한다거나 진행할 수록 심해지는 과금유도, 변화 없는 업데이트 등 다양한 불만들이 쌓여 환불을 진행하는 경우도 생기게 된다.

그러나 구글 환불, 애플스포터 환불을 진행하는 절차가 상당이 까다롭고 방법이 어려워 일반 유저들은 포기하는 경우도 많이 있고 개인적으로 환불을 진행했다가 승인이 되지 않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애플환불대행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환불을 대행해주는 여러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일부 비양심 대행업체가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환불팩토리 측은 환불최종 승인을 확인 후 수수료 안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최고 승인률을 자랑하며 애플 환불, 구글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하게 진행된다.

환불팩토리 환불 가능한 게임으로는 레알팜 환불, 타스톰 환불, 매직 러쉬 환불, 새 천하를 열다 환불, 앙상블스타즈 환불, 피쉬돔 환불, 천공성 나르시아 환불, 워커맨더 환불, 수련충 환불, 드래곤 플라이트 환불, 오늘도 환생 환불, 차원의 기사단 환불,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 환불, 마블 올스타 배틀 환불, 유즈맵 디펜스 온라인 환불, 카오스 블레이드 환불 등이 있다.

또한 환불 소요 기간은 결제한 수단에 따라 처리기간이 다른데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3~10일, 기프트 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2일, 체크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2~10일, 모바일 결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이 소요된다.

한편, 환불팩토리를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