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주기능사 관련 와인/티 소믈리에 자격증 클래스 선착순 무료수강 이벤트
상태바
조주기능사 관련 와인/티 소믈리에 자격증 클래스 선착순 무료수강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조주기능사 관련 와인소믈리에&티소믈리에 자격증 클래스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 및 시험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와인전문가’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의 와인클래스 교육과정 인강을 수강료 부담 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와인소믈리에 자격증 클래스 무료수강 이벤트는 소믈리에가 꿈이거나 와인스쿨 또는 와인·바텐더 아카데미, 조주기능사 자격증 필기·실기 전문 학원을 알아보며 자격증을 취득하길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제공하는 와인 소믈리에 자격증 교육과정은 와인의 기원부터 포도품종, 프랑스/이탈리아/체코 등 세계 각국의 유명 와인에 관한 지식 등 와인공부를 할 수 있고,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배울 수 있도록 체계적인 단계별 커리큘럼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에 현재 와인동호회 회원으로 활동 중이거나 와인을 배우려는 와인 초보 입문자, 바텐더자격증 취득 희망자 등이 수강하기에 좋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무료수강 이벤트에 당첨된 이들은 와인 소믈리에자격증 외에도 티소믈리에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티소믈리에 자격증 교육과정은 차의 역사부터 한방차 등 다양한 차 종류에 대해 공부할 수 있다.

특히 티소믈리에 자격증은 현재 호텔경영·관광학과, 외식조리학과 관련 직업전문학교 재학생, 차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도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학습할 수 있다.

아울러 한국장학진흥원은 이벤트 당첨자 모두에게 와인소물리에, 티소믈리에 자격증 교육과정을 포함한 총 121종의 자격증종류 교육과정 인강을 무료수강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선택한 자격증 교육과정 수료한 후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도 지원한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돼 있어 자격증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 활도 및 이력서 기재 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