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 신혼가구 중에서 가장 고민인 품목 …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소낭구가구 인기
상태바
식탁, 신혼가구 중에서 가장 고민인 품목 …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소낭구가구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가구 중에서도 가장 고민을 하게 되는 품목이 있다면, 바로 식탁일 것이다. 식탁은 주변 손님들을 초대해서 대접하거나 집에 방문하는 손님이 한번쯤은 거쳐가는 가구이기 때문에 다른 가구들에 비해 꼼꼼하게 선택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토탈리빙가구 브랜드 소낭구에서 봄시즌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잘 어울리는 식탁제품을 추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행과 관련없이 오랜시간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 좋은 제품으로 4인과 6인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어 신혼집 주방 크기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세트구성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소낭구 식탁은 벤치의자와 1인의자가 함께 들어간 세트구성으로 분위기 있는 홈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가로로 긴 벤치의자가 한층 더 멋스러운 분위기를 살려주고, 1인의자 또한 함께 구성되기 때문에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할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도가 높다.

소낭구가구에서는 이번 봄시즌 추천제품으로는 깔끔하고 포근한 이미지의 소망식탁을 들었다. 밝고 깔끔한 원목색상이 인상적인 소낭구 소망식탁세트는 세트구성 구매 시 1인의자에 패브릭쿠션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산뜻한 컬러감과 함께 부드러운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소낭구 소망시리즈는신혼집 분위기에 맞는 밝운 느낌의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웨딩시즌 마다 사랑받고 있는 소낭구 가구라인이다. 무난하면서도 다른 가구들과의 매치가 쉬워 활용도 또한 높다.

특히, 소낭구 식탁은 부드러운 라운딩마감처리로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 대비해 제작되었다.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자재에 친환경도장을 더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구 구매 이후에도 브랜드가구 제품답게 AS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혼식탁 외에도 소낭구가구는 침대, 옷장, 붙박이장롱, 서랍장, 책상, 책장, 거실장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구매를 원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이라면 전국 소낭구가구 대리점을 방문해 원하는 가구를 문의하면 자세한 가구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남다른 품격과 높은 퀄리티로 주목받고 있는 소낭구가구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