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소파279, 가구단지 단독 템퍼침대 30% 할인, 신혼가구 SET 50%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고양 소파279, 가구단지 단독 템퍼침대 30% 할인, 신혼가구 SET 50% 할인 프로모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 시즌도 이젠 끝나면서 봄 날씨가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고 주말이면 봄을 즐기기 위해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이 많다. 전국에서는 에버랜드 툴립축제부터 군포 유채꽃축제와 같은 다양한 꽃 축제가 진행이 되면서 관광객이 몰리고 있다.

4월과 5월이면 이런 봄 축제뿐만 아니라 가구나 인테리어 상품과 관련된 가구매장들이 밀집되어 있는 고양 가구단지 인천, 분당, 용인 가구단지 등과 같은 대형가구단지도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봄 신상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그와 관련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고양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고양 화전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서울에서 접근성이 좋아 많은 소비자가 찾고 있는 가구저렴한곳 소파279도 봄을 맞아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수입 침대로 인기있는 템퍼 침대와 템퍼 모션베드 템퍼 8주년 기념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신혼가구 SET로 인기 있는 북유럽 STYLE의 원목가구 SET를 최대 50%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 한다.

또한, 세트 상품 이외에도 세라믹식탁,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이지클린쇼파과 같은 HIT 상품 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고양 가구단지에서 가까운 가구저렴한곳 소파279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템퍼 침대와 템퍼 모션베드(싱글과 퀸사이즈포함)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북유럽원목가구 SET 행사 상품의 기본 구성은 원목게이트침대, 미국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원목 화장대, TV거실장, 4인용식탁, 통가죽쇼파로 구성되어 있다.

고양 가구단지 소파279는 맞춤가구와 맞춤쇼파 제작이 가능한 가구매장으로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직접 국내 가구 공장에서 주문 제작을 하고 있다. 주문 제작 방식인 만큼 소비자가 원할 경우 가구의 구조나 사이즈, 재질과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출고전 소파279 본사 직원이 직접 검수 작업을 진행하여 완성도 높은 가구를 공급하는 동시에 고객 배송과 설치 그리고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4월부터 5월까지까지 전국에는 55개 단지인 약 4만 5천가구가 입주를 진행할 예정이다.서울은 592가구, 인천은 1천 623가구, 경기도는 1만 9천 290가구 등 입주 예정인 만큼 서울과 경기 지역에 집중이 되면서 소파279로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문의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다산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2차, 송도파크자이, 신흥덕롯데캐슬레이시티, 동탄2신도시중흥s클래스에듀하이 등으로 입주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4월 할인전을 통해 신상품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