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30
ad49

SUV 장기렌트카 인기 차종 1~3위는??

기사승인 2019.04.24  

공유
default_news_ad1

- ‘카베이’ 소형 SUV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시행

   
 

[교통신문] ‘카베이’는 국내 15개 이상의 렌터카 업체별 장기 렌트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를 비롯해 레드캡렌터카, aj렌터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카, 신한카드, 아마존카 장기렌터카, JB우리캐피탈, kb국민캐피탈, 농협캐피탈, 아주캐피탈, bnk캐피탈, 롯데캐피탈, 롯데오토리스, 하나캐피탈, 메리츠캐피탈, 오릭스장기렌터카 등과 제휴를 맺어 업체별 프로모션과 할인율을 비교하여 초기비용 없는 장기렌터카가격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재 자동차 시장은 그야말로 SUV의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내 자동차 판매순위만 봐도 전통적으로 세단을 선호해 왔던 과거와는 달리 SUV 또는 크로스오버 같은 활용도가 높은 자동차를 선택하는 경향이 커졌다.

특히 소형 SUV의 경우 국내 제조사들이 혈투를 벌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현대자동차의 코나, 기아자동차의 스토닉, 쏘울 부스터, 쉐보레의 트랙스, 르노삼성 자동차의 QM3 그리고 쌍용자동차의 티볼리 에어와 티볼리 아머가 있다.

소형 SUV 시장의 점유율 1위 티볼리는 한 해에만 4만 3897대를 판매하며 SUV 시장을 점령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티볼리는 "SUV에게 안전은 기본!" 을 강조하며 더욱 견고해진 티볼리의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는 시속 60km 이상 주행 중 차선 이탈 방지를 위해 EPS를 이용한 조향 제어로 차선 유지를 보조하는 LKAS(차선유지 보조 시스템)과 시속 60km 이상 주행 중 차선 이탈을 감지할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하는 LDWS(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으로 운전자가 도심 속 규칙 하나 어기지 않도록 않게 도와준다. 티볼리 장기렌트로 카베이에서 이용할 경우 월 30만원 대의 이용이 가능하다.

2위는 3만 9275대를 판매한 현대자동차의 코나가 차지했다. 작지만 우수한 성능을 가졌으며 1.6 가솔린 터보와 1.6 디젤로 구성되어 있다. 1.6 가솔린 터보의 경우 최고출력은 177마력, 최대토크는 27kg·m이며, 1.6 디젤은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30.6kg·m으로 경쟁모델보다 우수한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현대 스마트 센스가 탑재되어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선유지 보조, 운전자 부주의 경고, 후측방 충돌 경고 등의 기능을 갖추면서 승하차가 편리하도록 바닥 높이를 세단처럼 낮췄다. 그래서 SUV이지만 세단처럼 편안한 승하차가 가능하다.

코나는 적재공간이 360리터로 동급 최고 수준인데 트렁크를 2단으로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필요 시 바닥을 드러내 더 깊게 사용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 바닥 높이를 낮춰 여성 운전자도 무거운 짐을 쉽게 적재할 수 있도록 했다. 카베이에서 월 30만원 대로 코나 장기렌트 이용이 가능하다.

3위는 기아자동차의 스토닉이다. 4세대 프라이드의 플랫폼을 이용해 개발한 소형 SUV로 코나와는 다른 성격을 가진 차량이며, 풀옵션 가격이 니로 최하 트림에 맞먹는 착한 가격대에 작은 차체, 외관 또한 역동성을 중시하는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이며, 사회초년생들의 SUV입문용 차량이라고도 볼 수 있다.

속도가 재빠르다는 것을 의미하는 ‘speedy’ 와 으뜸을 의미하는 ‘tonic’ 을 합친 작명인 스토닉은 월 30만원 대로 스토닉 장기렌트카로 이용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에서는 소형 SUV 뿐만 아니라 쏘나타 dn8 장기렌트, 올뉴 쏘렌토 더 마스터 7인승 장기렌트, 모하비 장기렌트, 더뉴 아반떼 장기렌트, 싼타페 tm 인스퍼레이션 장기렌트, 벨로스터 N, 그랜져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제네시스 g70, G80, G90 장기랜트카, 쏠라티, 팰리세이드 디젤 장기렌트카, 아이오닉 플러그인 장기랜트, 투싼 페이스리프트,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장기렌트, 기아자동차 신형 올뉴 K3 GT, 더뉴 K5 장기렌트, 모닝 LPG 장기렌트, 쏘울 부스터, 니로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스포티지 더 볼드 장기렌트, 더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장기렌트, K7 장기렌트, 레이 밴 장기렌트, 2020 더 K9 장기렌트, 스팅어 3.3 장기렌탈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가로 르노삼성자동차 SM3 Z.E, SM5, SM6, SM7 장기렌트, 클리오, QM6 장기렌트, 쉐보레 말리부 장기랜터카, 임팔라, 스파크, 볼트 EV, THE NEW 트랙스 장기랜트, 이쿼녹스 장기랜트, 쌍용자동차 G4 렉스턴, 코란도 투리스모, 뷰티풀 코란도 장기랜터카도 포함된다.

한편 신차 장기렌트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보유 조건에만 해당된다면 누구나 원하는 차량을 최소 2년(24개월)부터 최대 5년(60개월)까지 월렌트료를 납부하면서 신차로 운용하고, 계약기간 만료 후에는 인수도 가능한 상품이다.

장기랜트카 월렌트료에는 자동차 보험료를 비롯한 각종 세금과 차량구입 부대비용까지 모두 들어있기 때문에 별도로 차량에 관련된 지출이 없어 신차 사는 합리적 방법이라 할 수 있다.

특히나 보험요율이 좋지 않거나 운전경력이 짧은 고객층에게 유리한 상품이며, 주행 중 불가피하게 사고가 발생한다고 해도 소정의 면책금만 부담한다면 보험료 인상이 없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스와 렌트의 차이점, 개인사업자 장기렌트카, 저신용자 렌트카, 수입차 장기렌탈가격, 홈쇼핑 장기렌터카가격표, 장기렌트카대여요금표, 법인차량 리스, 화물차리스, 장기렌트카 회사추천 등 실시간으로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사이트인 ‘카베이’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기획특집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일반기사

ad35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6
ad81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