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NEXT 최고 기술 책임자(CTO)의 암호화폐 산업의 미래와 거래소의 역할에 대한 통찰
상태바
BTCNEXT 최고 기술 책임자(CTO)의 암호화폐 산업의 미래와 거래소의 역할에 대한 통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itcoin Obituary Stats에 따르면, 지난해 장기간 1위를 차지하던 암호화폐가 337건이 넘는 비판적인 예측으로 총 91번 죽었다. 그러나 이러한 예측들과 장기적인 약세장에도 불구하고 확실한 데이터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지난 7년간 82,000% 이상 성장했다.

암호화폐 산업의 미래에 대해 언급하며, 현재 세계적인 추세는 무엇이며 왜 세계는 블록체인 (blockchain)을 필요로 하는지 이야기한다. 

첫번째 질문은 다름이 아닌 플랫폼에 관한 것이다. 

현재까지 CoinMarketCap 통계에 따르면 현재 직접 거래를 지원하는 거래소가 250개가 넘게 있지만, 1년 전만 해도 이 수치는 200을 약간 상회했다. 

그리고 암호화폐 거래소의 수가 증가하는만큼 해킹 및 횡령 사건의 수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거래소는 투자자들의 신뢰를 잃어가고 있다. 

Q. 시장에 진입하여 신규 거래소 (BTCNEXT)를 출시하기로 결심하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A. Rus Inozemtsev: : 디지털 빅뱅의 여파처럼 거래소 수가 말 그대로 폭발했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보안성, 사용자 편의성 (직관적인 디자인)과 같은 몇가지 기본 기능들이 여전히 부족하다. 

저희는 나쁜 고객 서비스로 인해 다른 회사들이 어떻게 실패했는지 봤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는 기존 솔루션들의 모든 실수를 고려한 고유한 암호화폐 거래소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당사의 플랫폼은 정직성, 투명성 및 모든 약속 이행이라는 세가지 축을 기반으로 한다. 저희는 미래가 오기를 기다리지 않고 있다. 우리는 이미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Q. 그들이 프로젝트의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한 자격을 갖추고 있나요?

Rus Inozemtsev : 탈중앙화를 완료하고 블록체인의 완전한 약속을 달성하는 방법은 쉽지 않아서, 지금 역사적인 전환점에서의 작은 실수가 플랫폼과 그 플랫폼의 사용자들에게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러한 가능성을 배제하기 위해 기술 팀은 핵심 버그 및 코드 품질 문제를 모두 재확인 해야한다. 저희는 의심의 여지없이 저희에게 발생할 모든 기술적인 과제를 해결해야 한다.

Q. 전세계적 트렌드는 무엇인가요? 정보를 저희와 공유해 주실 수 있나요?

Rus Inozemtsev : 저는 자유 시장과 마찬가지로 암호화폐 산업이 스스로를 규제하기 때문에 이 산업에 책임을 물을 권력기관이 없다.

그러나 2018년에 소비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규제 감독이 필수적이라는 것이 입증되었다. 투자자들은 배임 행위 및 사기죄로부터 보호 받고자한다. 결과적으로, 알수없는 공포와 영향으로 인해 규제 당국이 조치를 취하게 되었다. 그에 따라 암호화폐 시장은 점차적으로 명목화폐 산업과 유사해지고 있다.

현재의 시장 상황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사람들은 여전히 많은 돈을 투자할 준비가되어 있다. 그러나 ICO의 신뢰성이 떨어짐에 따라 많은 돈을 모금하는 것이 훨씬 복잡해졌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독창적인 암호화폐 애호가들이 보안 토큰 오퍼링 (STO)을 만들었는데, 여기에는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이 관련 당국에 등록되어야 하며 보안 토큰 발급자는 필요한 모든 정보를 공개하고 모든 책임을 맡아야 한다. 

그래서 저희는 IEO를 위한 화이트 라벨 대시보드를 정교하게 만들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스테이지, 바운티 프로그램 및 기타 이용 약관을 지정하여 IEO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저희 플랫폼은 투자자와 거래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한곳에서 제공한다. 기금과 개인 키를 저장하지 않고 지갑에 직접 전송함으로써 안전성이 보장된다.

BTCNEXT 거래소는 초보자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전문가들에 의해 설계된 암호화폐 거래 플렛폼이다. 
투자자들의 자금을 보호하기 위해 BTCNEXT 개발자들은 300가지 이상의 보안 조치를 구현했다. 가까운 장래에 사용자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그리고 라이트코인 등 100가지가 넘는 유형의 토큰들을 거래할 수 있다. 

BTCNEXT는 KRWQ를 포함하여 Q DAO 생태계의 스테이블 코인과 함께 일하고 있다. KRWQ는 비트코인 (향후 상위 10개의 암호화폐도 포함)으로 뒷받침되는 완전한 탈중앙화 스테이블 코인이며 원화(KRW)에 고정되어 있다. 

더불어 Q DAO 제품군에는 JPY (JPYQ), USD (USDQ), SGD (SGDQ), HKD (HKDQ), CNY (CNYQ), RUB (RUBQ) 등과 여러 명목 화폐에 고정된 다양한 스테이블 코인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들 모두 Q DAO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